Home » 메카닉2 » 경혈타워

경혈타워

경혈타워

혈프로젝트에 의해 경혈을 찾아서 그곳에 만드는 타워로, 경혈의 활동으로 재해가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세워진다.

하지만 이것은 외형적인 내용이고 내부적으로는 과거 블랙테크니션으로 활동한 ‘루시퍼’가 경혈을 자유롭게 콘트롤 하기 위해 만들어진 계획이었다. 즉, 경혈 프로젝트는 루시퍼가 재해를 일으키는 경혈을 제어하여 세계를 정복하기 위한 작전이었던 것이다.

이 프로젝트로 총 7개의 타워가 세워지는데 그중 마지막 타워는 루시퍼가 직접 만들었으며, 이 ‘루시퍼 타워’는 전에 만들어진 6개의 타워를 콘트롤 하는 역할을 한다.

루시퍼타워

한편 이 경혈 프로젝트를 방해하기 위해 또다른 블랙테크니션인 ‘카인’은 지오노이드의 경혈타워 장비를 탈취하여 제 5경혈을 만들어 이 프로젝트의 비밀을 벗겨낸다.
하지만 이 타워는 루시퍼의 솔라리스 위성 해킹 및 공격으로 파괴되었으며 마지막에 이 타워의 파괴는 경혈 네트워크의 불완전으로 경혈을 폭주하게 되는 원인이 되었다.(오른쪽: 루시퍼 타워)

경혈의 탐지 I

경혈의탐지1

경혈의 활동으로 추측되는 지점에 경혈추적장치(이미지는 구형 추적장치)를 설치하고 이를 바탕으로 추적을 하고 자료를 수집한다.

경혈의 탐지 II

경혈의탐지1

이 자료의 수집이 끝나면 알사트에서는 3차원 좌표 추적으로 경혈점을 찾는다.(그림의 경우 히말라야의 제3 경혈점을 찾은 모습)

경혈 추적기

경혈추적기

경혈이 활동하는 것으로 추측되는 위치에 장치되어 경혈의 데이터를 모으는 장치.

7화에서 신형추적기를 완성하여 사용하려 하지만 카인의 방해로 추적기를 수송하던 글라누스가 추락하면서 투입이 늦어지게 되었다.
이미지는 7화 이후 투입된 신형 경혈추적기.